타임지 타임 time 정기구독 구독신청 02-3675-5543

Orion Jean Is TIME’s 2021 Kid of the Year

Angelina Jolie(70page) 2022-02-28




* 이 글은 번역글로써 원문에 나타난 글쓴이의 의도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일부 컬럼을 제외한 완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이 선정한 2021년 올해의 어린이 오리온 진(Orion Jean)

11세의 진은 더 많은 공동체가 함께 한다면 보다 나은 세계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문제가 있으면, 고쳐야죠.” 인도주의자 오리언 진(Orion Jean)은 텍사스 주의 포트워스(Fort Worth)에 위치한 본인의 집에서 배우이자 인권 운동가인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와 함께한 줌(zoom) 미팅을 통해 자신의 일을 이처럼 간단하게 설명했다. 11세의 진은 수천 명의 어린이 후보 중에 타임의 ‘2021년의 어린이’로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그는 자신을 ‘친절함의 대사’라고 생각하며 10만 명 분의 식사를 전국 결손 가정에 기부하거나 집에 책이 없는 어린이들에게 50만 권의 책을 전하는 캠페인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느 곳에나 뛰어들고 있다. 고립과 분열이 만연한 지금, 진은 더 많은 사람들과 커뮤니티가 힘을 합쳐 가장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손길을 내미는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안젤리나 졸리: 저는 전 세계의 많은 리더들을 만나왔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잊어버리는 것은 무엇이 중요한가를 간단한 진실로 설명하지 못한다는 거예요. 그런 점에서 오리온 군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오리온 군은 그 점을 일깨워 주었어요.
오리온 진: 감사합니다. 배우님께 그런 말을 듣게 되어 정말 기뻐요.
졸리: 오리온 군이 하고 있는 일과 그 일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설명해 주시겠어요?
오리온: 학교에서 집에 돌아오면 부모님과 함께 뉴스를 보면서 세상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팬데믹이 시작되었을 때, 많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어요.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고 먹을 것과 살 곳 그리고 생활에 필수적인 것들을 잃어버리는 것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