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지 타임 time 정기구독 구독신청 02-3675-5543

Why Everyone Is So Rude Right Now

Belinda Luscombe (23page) 2021-11-08




* 이 글은 번역글로써 원문에 나타난 글쓴이의 의도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일부 컬럼을 제외한 완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대체 왜 모두가 이렇게 무례해졌는가
20201년 9월에는 나쁜 매너로 인한 사건이 연속적으로 일어났다. 9월 21일, 필라델피아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서 직원들이 온라인 주문을 요청하자 한 여성이 서버에게 총을 겨누었다. 16일에는, 뉴욕시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텍사스에서 온 몇 명의 여성들이 여직원을 폭행했다. 이 사건이 있기 며칠 전에는 코네티컷 주의 학부모인 여성이 초등학교 버스 운전사의 뺨을 때린 혐의로 조사를 받았고 같은 주에, 캘리포니아의 한 여성은 사우스웨스트 에어라인의 승무원을 폭행해 치아를 부러뜨린 혐의로 중범죄 폭행 기소되었다.
예의 바른 사회로 돌아가는 길은 다소 험난해 보인다.
물론, 뉴스에 보도되는 사건들은 자애심을 잃어버린 사람들의 사건이긴 하지만, 또한 더욱 깊은 추세의 반영이기도 하다. 미국인들은 자신들을 도와주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친절함을 다소 잊어버린 듯 보인다. 변호사들은 이전보다 무례해진 의뢰인들을 보고하고 있다. 레스토랑에서도 무례한 고객들이 더욱 많이 나타난다. 승무원들에게 있어 무례한 승객은 새로운 일은 아니지만 최근의 상황은 그야말로 아수라장이다. (승객의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FAA 벌금은 올해 이미 백만 달러를 넘어섰다.) 무례함으로 보고되는 사례들이 너무나 많아서 일부 고객 응대 사업장의 스태프들은 예의 바른 행동을 하도록 강요받고 있다.

인디아나 대학교의 보건 시스템 방문자들은 출입구에 “당신이 이 공간에서 전파하는 에너지에 책임감을 가져 주십시오…예의 바른 행동은 중요합니다.”라는 문구를 보게 된다. 클리브랜드 클리닉은 환자의 행동이 지속적으로 문제가 될 경우 소위 ‘행동 계약’이라는 규칙을 사용하고 있다. 이 클리닉에서는 2........